티스토리 뷰


웹 사이트에 가장 적합한 디자인을 얻을 수 있는 방법



경제가 혼란에 빠지고 일자리가 없어지면서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가정 사업을 시작하기 위해 인터넷에 눈을 돌리고 있다.


그러나, 이것은 보통 웹 디자인에 대한 약간의 지식을 요구한다.


계속 읽어보고 비즈니스 성공을 돕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웹 디자인에 대한 유용한 팁을 찾아보십시오.




사이트에서 프레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.


그들은 초기 웹 디자인 시대에는 훌륭했지만 많은 결점을 가지고 있었다.


방문객들은 프레임 디자인이 있을 때 당신의 디자인을 스크롤하거나 북마크하는 것을 어려워할 수 있다.


당신은 방문객들이 그 사이트를 통과하도록 도울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.




웹 사이트의 색상에 주의하여 색상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.


대조가 좋지 않아 글자가 뒤쪽으로 희미해지면 글씨를 읽기가 어려워진다.


더 나은 선택은 밝은 배경에 어두운 글꼴을 사용하는 것이다.


라이브에 나가기 전에 친구 몇 명이 당신의 사이트를 보고 조언을 해 주도록 하라.




사이트에 오래된 콘텐츠를 보관하지 마십시오.


만약 당신의 홈 페이지에 이미 일어난 이벤트가 있다면, 사람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더 많이 읽는 것에 관심이 없을 것이다.


사용자들은 자주 업데이트되는 것으로 알고 있는 사이트를 관련 새로운 컨텐츠로 찾아보기를 원하지만, 사이트가 오래된 정보를 가지고 있다면 잘 유지되지 않는다는 것을 안다.


콘텐츠 검토, 업데이트 및 삭제는 물론.




자바스크립트를 남용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명심해라.


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는 몇몇 사람들에게, Java는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는 대신 문제를 일으킬 것이다.


웹브라우저는 모두 다르며, 각각의 브라우저는 꽤 정기적으로 새로운 버전을 출시한다.


일부 방문객들은 최신 자바스크립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의 이전 버전을 갖게 될 것이다.


또한, JavaScript가 모든 사람의 브라우저에서 정기적으로 사용 가능하지 않다고 생각해 보십시오.


이 두 가지 모두 사용자가 웹 사이트에 접속하지 못하게 할 수 있다.




웹 사이트를 설계할 때 바로 가기를 사용하십시오.


웹디자인의 많은 측면은 보이는 것만큼 어렵지 않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한 지름길을 가지고 있다.


페이지를 다시 업로드할 필요 없이 빠르게 변경할 수 있는 HTML 코드도 사용할 수 있다.




간단한 1면을 쓰세요.


웹사이트를 스캔하는 사람들은 그들이 보는 각 사이트를 재빨리 훑어보므로, 여러분 중 1면은 충분히 간단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보여주면, 그들은 머물기 쉽다.


비즈니스와 비즈니스에 제공되는 기능에 대해 설명하는 데 시간을 투자하되, 나머지는 최소한으로 유지하여 사람들이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하십시오.




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려면 관련 메타 태그를 사용하십시오.


고품질의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이 웹 사이트의 주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당신의 웹사이트는 검색 엔진에서 성능이 저하되고 당신이 부적절하거나 잘못된 생각을 가진 메타 태그를 사용하는 경우보다 방문자가 더 적다.




좋은 웹 디자인 뉴스레터에 가입하십시오.


이것들은 매우 유용하고, 무료한 조언을 제공하며, 또한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디자인에서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자 하는 동기를 부여할 수 있다.


이 뉴스레터는 모든 기술수준의 디자이너들에게 도움이 된다.




전체 웹 사이트를 설계하기 전에 작게 시작하십시오.


여러분이 잘 할 수 있는 영역과 여러분이 더 많은 작업이 필요할 수 있는 영역을 쉽게 볼 수 있도록 몇몇 작은 웹 사이트를 만드세요.


여러분이 어떻게 하는지 보기 위해 텍스트만 있는 몇 개의 기본 페이지부터 시작해 보십시오.




당신이 당신의 첫 번째 웹사이트를 디자인하기 시작하려면, 당신은 좋은 조언을 얻을 필요가 있다.


당신이 전문가들로부터 웹디자인에 대해 배울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울 때, 당신은 빠르게 당신 자신의 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.


전문가의 조언에 충실하면 조잡한 일을 피할 수 있다.




필요에 따라 다양한 팁과 디자인을 접할 수 있으므로 디자인 단계에서 선택적이고 창의적으로 작업하십시오.


자신만의 디자인을 만들거나 본 다른 디자인을 자신의 것으로 만드세요.


이 기술을 구현하면 양질의 웹사이트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.




웹 디자인에서 이제 막 시작하는 경우, 간단한 템플릿을 사용하여 레이아웃을 변경한 후 사용자 자신의 코드로 수정하십시오.


이 기본 디자인은 여러분이 쉬운 것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것이고, 이것은 여러분이 더 진보된 웹 디자인 원리를 제시간에 다룰 수 있게 해줄 것이다.




웹사이트 디자인이 항상 그렇게 복잡한 프로젝트일 필요는 없다.


어떤 측면은 다른 측면보다 더 어렵지만, 이러한 아이디어는 사물을 단순화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.


웹사이트 디자인에 들어가는 이유와 상관없이, 여기 팁들은 당신이 아름다운 웹사이트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